'유명가수전' 4월 2일 첫방
이수근X규현, 2MC 확정
'유명가수전' MC 이수근, 규현./사진=각 소속사 제공.
'유명가수전' MC 이수근, 규현./사진=각 소속사 제공.
JTBC 예능 ‘유명가수전’ 2MC로 이수근, 규현이 나선다.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은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협업 무대를 선보이는 ‘싱어게인’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OP3와 함께 유명가수를 만나게 될 2MC로는 이수근과 규현이 확정됐다.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이수근은 갓 예능에 입문한 TOP3와 유명가수들 사이에서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하며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미 ‘아는 형님’을 통해 TOP3와 한 차례 인연을 맺으며 큰 웃음을 선사해 이번 ‘유명가수전’ 참여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

규현은 이미 ‘싱어게인’의 주니어 대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공감 밀도 100%의 심사평과 순발력 있는 예능감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유명가수전’에서는 TOP3의 음악적 동료, 그리고 예능 선배로 활약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유명가수전’ 제작진은 2MC의 합류에 대해 “믿고 보는 MC 이수근, 최고의 ‘예능돌’ 규현의 합류로 유명가수와의 만남이 풍성해질 것이라고 기대한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아직은 낯선 TOP3와 베테랑 MC들의 호흡이 신선한 케미를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유명가수전’은 내달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