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첫 게스트 출격
TOP3, 아이유 노래 재해석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온다
가수 아이유(위)와 '싱어게인' TOP3/ 사진=JTBC 제공
가수 아이유(위)와 '싱어게인' TOP3/ 사진=JTBC 제공
가수 아이유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을 통해 '싱어게인' TOP3를 만난다.

4월 2일 첫 방송될 '유명가수전'은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아지트 '유명가(家)'에서 레전드 가수들을 만나 음악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TOP3와 만나게 될 첫 번째 역대급 유명 가수로는 아이유가 확정됐다. 이미 '유명가수전'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를 비롯한 레전드급 가수들이 거론되며 유명가수의 정체를 둘러싸고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아이유의 출연 결정으로 TOP3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간절히 원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LILAC(라일락)' 발매 소식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유명가수전'을 통해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의 깊은 음악 이야기뿐만 아니라 TOP3와 함께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싱어게인'에서 매회 다양하고 신선한 편곡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던 TOP3가 아이유가 뽑은 본인의 '인생곡'을 재해석해 귀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갓(GOD)유명가수' 아이유와 함께하는 '유명가수전'은 4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