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母가 응원하는 '미우새' 아들은 누구?
제시도 "우리 오빠" 달달 호칭
제시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MC로 함께했다. / 사진제공=SBS
제시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MC로 함께했다. / 사진제공=SBS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강렬하고 중독성 넘치는 신곡 '어떤 X'로 돌아온 제시가 역대급 폭탄 발언으로 모벤져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게시가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스페셜 MC 출연이 두 번째인 제시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더 예뻐졌다!"며 한층 더 격하게 반겼다. 김종국 어머니는 한 단계 발전된(?) 눈빛으로 제시에게 관심을 집중했다. 지난번 출연 당시 제시가 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아 스튜디오에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엔 제시 어머니가 "미우새 아들들 중 관심 가는 사람이 있다"며 제시에게 직접 말했다고 해 반전을 불러일으켰다. 제시 어머니는 제시에게 "그분은 물론 어머님도 인상이 좋아 보이신다"고 칭찬했다고 한다. 제시가 이 말을 전하자 모벤져스는 묘한 긴장과 설렘을 느꼈다. 제시는 지목 당한 미우새 아들에게 "우리 오빠"라는 달달한 호칭을 불러 녹화장이 또다시 발칵 뒤집히게 했다.

제시는 본인의 남다른 끼 DNA는 엄마 때문이라고 밝혔다. 제시 어머니는 딸의 파격적인 의상에도 좀 더 과감함을 제안하거나 "빵댕이(?) 좀 더 흔들어봐!"라며 솔직하고 화끈(?)한 '본 투 비 아메리칸 스타일'의 엄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게다가 '미우새' 출연 야심(?)까지 은근슬쩍 드러내 모벤져스를 긴장시켰다고 한다.

특유의 당당함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제시의 화끈 털털한 입담은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