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가슴 그렇게 안 커"
"나의 예능 원픽=유재석"
솔직 발언에 관심 집중
'라디오스타' 제시/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제시/ 사진=MBC 제공


가수 제시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선배 가수 이효리가 추천한 연애 상대를 공개한다.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다양한 장르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간 선구자 4인 홍서범, 사유리, 제시, 후니훈과 함께하는 ‘1호가 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제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매력 덕분에 ‘예능 망나니’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솔직하고 과감한 성격이라 가슴 성형을 밝힌 1호 연예인이기도 하다. 제시는 “대놓고 말하고 싶다. 가슴이 솔직히 그렇게 크지 않다. 뽕이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또 제시는 “예능 망나니”라는 별명을 붙여준 유재석을 예능 원 픽 파트너로 꼽으며 “나는 재석 바라기”라고 한다. 특히 다른 사람이 유재석에게 못생겼다고 하면 울컥할 정도라는 제시는 “유느님께 감동 받았다”며 자신이 경험한 아빠 같고 따뜻한 미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제시는 이효리가 추천한 연애 상대를 귀띔해 시선을 끈다. 제시는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효리의 특급 의리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던 터. 이번에는 이효리가 “이 남자 꼭 만나라”고 콕 강력 추천한 인물을 공개한다. 제시는 이효리가 추천한 상대를 두고 “똑똑하다”며 평소 느낀 감정을 공개했다고 해 과연 그 대상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 제시는 신곡 ‘어떤 X’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그는 신곡을 두고 “원래 환불원정대에 가려던 곡”이라고 소개하며, 데뷔 이후 처음 도전해보는 장르라고 이야기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라디오스타’는 오늘(1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