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오케이 광대디'
동물 친구들과 만남
"사랑하는 사람있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돼지토끼 하영이가 실제로 돼지, 토끼와 만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3회는 '오케이 光대디'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동물 친구들을 만나고, 놀이터에 가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언제나 웃음이 '도' 머치한 도플갱어 가족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안방에 큰 웃음을 선물할 전망이다.

이날 경완 아빠는 연우와 하영이를 위해 동물 친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먼저 양들을 만난 아이들은 직접 먹이를 주며 훈훈한 우정을 쌓았다. 특히 갓 태어난 아기 양에게는 우유를 먹여주기도 했다고. 귀여움과 귀여움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웠다는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어 '돼지토끼; 하영이와 실제 돼지, 토끼의 운명적인 만남이 펼쳐졌다. 그중에서도 돼지를 실제로 본 건 처음인 하영이는 "하영이 닮았네"라며 친근함을 표하며 동물들에게 접근했다고. 돼지에게 먹이를 주며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하영이가 귀여워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도플갱어 가족은 자연 속 놀이터도 찾았다. 이때 놀이기구들을 타느라 신이 난 연우와 하영이의 웃음소리가 놀이터를 가득 채웠다고. 이런 가운데 미끄럼틀에 올라간 하영이에게 경완 아빠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장난스레 묻자, 하영이가 "네"라고 대답했다고 해 그 상대가 누구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동물들과 만난 투꼼남매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하영이가 말하는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73회는 오는 14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