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하루 시간 판다
고깃집부터 헤어샵까지
도움 필요한 곳 어디든
'놀면 뭐하니' 헬프 유 특집/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헬프 유 특집/ 사진=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가 ‘헬프 유(HELP YOO)’ 특집을 통해 유재석의 시간을 판매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헬프 유(HELP YOO)’ 특집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 말미 예고에서는 유재석이 홀로 미니 승합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이날 목적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요즘 활발히 사용되는 중고 거래 앱에 유재석의 하루 시간을 내놨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직접 찾아가 유재석의 시간과 재능을 ‘무료 나눔’ 하는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2일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이 그와 색깔을 맞춘 전용 ‘붕붕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붕붕이’ 안에는 각종 잡동사니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대비한 의상들이 가득 실어져 있어 눈길을 모은다.

‘붕붕이’를 타고 문자메시지로 받은 주소로 무작정 향한 유재석. 그는 대낮 고깃집부터 동네 헤어샵 등을 방문해 생애 첫 ‘쿨 거래’를 경험하게 된다. 영문도 모른 채 현장에 도착한 유재석은 도움이 필요한 분을 찾는 것부터 난관에 봉착했다. 중고 거래 앱을 통해 도움을 요청한 거래자 또한 상상도 하지 못한 유재석의 등장에 쌍방으로 어리둥절한 상황이 연이어 펼쳐져 이들의 거래 현장은 어떨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는 1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