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곡도 작곡?
발라더→트로트 가수
의외의 매력 발산
'트롯파이터' / 사진 = MBN 제공
'트롯파이터' / 사진 = MBN 제공


'트롯파이터' 감성 발라더 V.O.S 김경록의 숨은 트로트 실력이 대공개된다.

10일 MBN '트롯파이터' 최종회가 방송된다. 마지막 승부를 가리기 위한 짬뽕레코드와 완판기획의 자존심을 건 트로트 배틀이 뜨겁게 펼쳐질 예정이다. 짬뽕레코드 사장 김창열과 완판기획 사장 박세욱은 깜짝 캐스팅 카드를 들고 와,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트로트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완판기획에서는 발라드의 전설, 실력파 보컬 그룹 V.O.S 김경록을 섭외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김경록은 발라드에서 트로트 모드로 순식간에 전환, 첫 소절만에 상대팀을 압도하며 전의를 상실하게 만들었다고.

무엇보다 김경록은 트로트 곡을 직접 만들기까지 한 이력으로도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김창열은 "김경록이 DJ DOC 앨범에 있는 트로트 곡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를 작사, 작곡했다"고 말하며, 감성 발라더의 의외의 능력을 밝혔다고. 가요계 숨겨진 트로트 실력자 김경록의 무대는 어떠할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러한 김경록에 맞서 '짬뽕레코드'에서는 아이돌 그룹 업텐션 선율이 나와 국보급 미성을 한껏 뽐냈다는 후문. 감미로운 미성으로 모두를 홀린 선율의 활약으로 승부는 더욱 팽팽해졌다고 해, 모두가 놀란 두 사람의 대결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발라드에 이어 트로트까지 접수한 김경록의 무대는 10일 밤 11시 방송되는 '트롯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