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X허훈, 스페셜코치 출격
아버지 허재 든든한 지원사격
삼부자, 상암불낙스와 대결
'뭉쳐야쏜다' 예고/ 사진=JTBC 제공
'뭉쳐야쏜다' 예고/ 사진=JTBC 제공


JTBC ‘뭉쳐야 쏜다’에 허웅, 허훈 형제가 뜬다.

매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농구 한판으로 사랑받고 있는 ‘뭉쳐야 쏜다’에 농구 스타 허웅, 허훈 형제가 출격을 예고해 농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상암불낙스’ 감독 ‘농구 대통령’ 허재의 아들로 KBL 올스타 1, 2위를 거머쥐고 있는 현재 국내 농구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다. 허웅, 허훈 형제는 아버지 허재 감독을 위해 ‘상암불낙스’의 스페셜 코치가 돼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두 사람은 농구 신생아들로 가득한 ‘상암불낙스’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수준 맞춤형 코칭을 선보인다. 현역 코치답게 화려한 시범과 핵심만 쏙 전하는 명품 코칭으로 전설들의 가려운 부분을 싹 긁어준다.

앞서 ‘상암불낙스’에는 ‘코트 위 황태자’ 우지원과 ‘스마일 슈터’ 김훈이 스페셜 코치로 출연해 드리블 훈련을 진행한 바 있다. 조금 더 농구공과 친숙해진 ‘상암불낙스’가 허웅, 허재에게는 어떤 기술을 전수 받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허재, 허웅, 허훈이 한 팀이 돼 ‘상암불낙스’와 스페셜 경기를 벌이는 장관도 펼쳐진다. 난생 처음 한 팀으로 뭉치게 된 농구 명가 허가네 삼부자의 팀워크는 어떨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상상을 샘솟게 한다.

한편, 오늘(28일) 방송에서는 전설들의 포지션을 결정하는 테스트가 펼쳐진다. 가드부터 센터까지 전설들의 기량을 꼼꼼히 확인해 제대로 된 파트 분배가 이뤄진다. 이에 따라 마음에 품은 포지션을 획득하기 위한 전설들의 승부 근성도 피어난다고 해 과연 누가 어떤 자리에 서게 될지 주목된다.

‘뭉쳐야 쏜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