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청하, 신곡 청음회
환상 케미의 안무 시연
춤꾼들의 만남 '기대'
'시즌 비 시즌' 비(왼쪽), 청하/ 사진=스튜디오룰루랄라 제공
'시즌 비 시즌' 비(왼쪽), 청하/ 사진=스튜디오룰루랄라 제공


가수 비가 청하와 함께한 신곡을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시즌비시즌’을 통해 먼저 공개한다.

25일 공개 예정인 ‘시즌비시즌’에서는 비가 신곡 ‘WHY DON’T WE’를 사람들에게 미리 들려주고 솔직한 평가를 받는 청음회를 마련한다. 특히 신곡에 참여한 가수 청하가 등장해 청음회를 함께 한다.

비의 이번 신곡 ‘WHY DON’T WE’는 청하와 함께한 듀엣곡으로, JYP(박진영)에 이은 비의 두 번째 음원 프로젝트다. 이미 지난주 ‘시즌비시즌’ 쿠키영상에서 청하와의 듀엣이 예고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청음회는 지나가는 길가에 차를 세우고 사람을 일단 태운 뒤 차 안에서 신곡을 들려주는 ‘차에 타봐’ 콘셉트로 펼쳐졌다. 지나가던 커플, 여고생들에 이어 익숙한 얼굴이 차에 올라 비와 청하를 깜짝 놀라게 한다. “목소리의 오토튠을 조금만 줄이면 더 예쁘겠다”며 전문가다운 피드백을 준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이날 신곡 ‘WHY DON’T WE’의 안무도 공개된다. 비와 청하는 이번 신곡 하이라이트 부분 안무를 직접 시연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최고의 춤꾼으로 유명한 두 남녀 솔로가수의 듀엣 무대는 과연 어떨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시즌비시즌’은 25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