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호X서민재, 의외의 케미
이가흔, 김현우 친구로 뽑아
김현우, 세 차례 음주운전으로 벌금형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채널A 예능 ‘프렌즈’에서 정재호, 서민재가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가흔은 김현우를 친구로 뽑아 만남을 예고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프렌즈’에서 첫 번째로 일상을 공개한 프렌즈는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 서민재였다. 그는 "방송 이후에도 똑같이 회사를 다니면서 일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서민재는 "남동생, 여동생 모두 서울에 있으니까 같이 사는 게 좋을 것 같아 아파트에 들어오게 됐다"며 "지금 남동생은 군대로 갔고, 여동생은 시험에 붙고 부모님과 같이 살고 싶다고 해서 내려가 혼자 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그는 꿀피부 비결도 공개했다. 서민재는 “피부에 좋다는 것들을 먹으려고 하는데, 물이 피부에 좋다고 들어서 하루에 1.5L는 꼭 마시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친구 부모님이 양봉을 하셔서 꿀을 보내주셨다. 꿀도 여자 피부에 좋다고 해서 담아간다. 회사에서 물을 타 마시면 좋더라”고 해 시선을 모았다.

서민재는 집에서 운동을 하고 폴댄스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운동복을 입은 서민재는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원래 필라테스를 주 3~4회 정도 갔었다. 그런데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들이 다 문을 닫았지 않나. 그래서 홈 트레이닝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정재호가 뽑기로 뽑은 친구는 서민재였다. 이미 두 사람은 안면이 있는 사이었다. 정재호는 서민재와의 첫 만남에 대해 “중간에 지인이 한 명 껴있다. 생일파티에 갔는데 '하트시그널3' 친구들이 있었다”며 “나는 '하트시그널3'를 무척 재미있게 봤다. 그때 봤던 인상이 강렬해서 급속도로 친해졌다”라고 밝혔다. 서민재는 “생일파티에 정재호 오빠가 잠시 들렀다. '하트시그널2'를 제가 무척 재미있게 봤다. 연예인을 본 기분이라 같이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서민재는 정재호를 위해서 직접 꿀물을 만들어왔고, 두 사람은 만남을 시작했다. 데이트 비용으로 만원을 뽑은 정재호는 "돈은 없지만, 몸으로 떼우겠다"며 서민재의 이사할 집 찾기를 도왔다.

집을 다 본 뒤 두 사람은 정재호의 집에서 직접 만든 떡볶이를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정재호는 "오늘 데이트한 느낌이다. '하트시그널' 때 데이트 코스 짜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에 서민재는 "그러네. 거의 12시간 같이 있었네. 오늘 별점을 준다면 만점"이라고 해 설렘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이어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김도균의 근황이 공개됐다. 그는 기상 후 세안하는 모습부터 이마와 코 마사지를 하는 이유로 ‘“동의보감’에서 허준이 여러 번 언급한 오래 사는 비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얼굴) 넓어지지 말라고 하는 것도 있다”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김도균은 겨울이 되면 ‘하트시그널2’ 촬영 당시가 생각난다고 고백했다. 그는 “그때 눈은 기억난다. 미쳤던 것 같다. 왜 그런 짓을 해서, 그때는 엄청 감성적으로 변하니까. 겨울 되니까 다시 그때의 감성이 조금은 남아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도균은 뽑기통을 받은 후 불안해했다. 목록에 당시 그가 호감을 표현했던 임현주도 있었기 때문. 그는 임현주의 이름을 발견하고 “정말 많이 떨렸다. 진짜 표정 관리가 안 되더라. 이 뽑기에서 뭐가 나올지 모르니까. 규빈이가 나오길 바랐다”며 한숨을 쉬었다. 김도균이 뽑은 사람은 새 친구였다.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사진=채널A '프렌즈' 방송 화면.
이가흔도 새 친구를 뽑았다. 뽑기를 확인한 이가흔은 묘한 표정을 지으며 “진짜 대박”이라거 말했다. 이가흔의 뽑은 사람은 ‘하트시그널2’ 김현우였기 때문.

이가흔은 “머릿 속이 하얘진다. 알려진 것도 별로 없고 약간 베일에 싸인 느낌이었다”며 당황했고, 정재호에게 전화로 SOS를 쳤다. 이가흔은 정재호에게 김현우의 전화번로를 알려달라고 했지만, 정재호는 “현우 형 번호 모른다. 형 번호 바뀌고 아무도 모른다”라고 말해 이가흔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정재호를 비롯해 김장미, 김도균 모두 김현우를 그리운 사람으로 꼽았다. 이후 김현우의 연락처를 전달받는 이가흔의 모습과 함께 예고 영상에서 김현우의 모습이 잠시 공개됐다.

김현우는 3차례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다. 2012년과 2013년에는 각각 벌금 400만원과 벌금 800만원을, 2019년에는 항소심에서 벌금 1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