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송가인·CIX 등 출연
CIX, 선배 EXO 노래 부른다
가수 강다니엘/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강다니엘/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강다니엘이 MBC M ‘쇼챔피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인다.

24일 방송될 ‘쇼챔피언’에서는 강다니엘과 트로트 여제 송가인, 차세대 청량돌 CIX의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PARANOIA’로 컴백한다. 신곡 ‘PARANOIA’는 강다니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두운 자신의 내면을 가사와 퍼포먼스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그는 ‘PARANOIA’를 통해 한층 더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퀸 송가인은 디스코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타이틀곡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최초 공개한다. 송가인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Disco Ver)’의 무대를 통해 전 세대 아우르는 희망찬 메시지와 활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에서는 앨범 소개는 물론, 오직 ‘쇼 챔피언’을 위해 준비한 두 번째 정규 앨범 ‘몽(夢)’의 신곡 메들리까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타이틀곡 ‘Cinema’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을 꾀한 CIX는 가요계 대표 청량송 EXO의 ‘LOVE ME RIGHT’ 무대로 차세대 청량돌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또한 타이틀곡 ‘Cinema’ 무대도 준비돼 있다.

후속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아티스트도 있다. 누 메탈 장르의 타이틀곡 ‘Odd Eye‘로 글로벌 팬을 사로잡은 드림캐쳐는 사이버 펑크 테마의 ’바람아(Wind Blows)‘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드림캐쳐는 ’바람아(Wind Blows)‘ 무대의 엔딩을 특별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무대 천재돌 원어스(ONEUS)는 아련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Rewind)‘를 통해 타이틀곡 ’반박불가(No diggity)‘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첫 정규앨범 ’DEVIL‘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외에도 LUCY(루시), CTO, 트라이비(TRI BE), 요요미, 안성훈&김희진, T1419, KINGDOM, 박소연, 수안의 무대도 함께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