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사진제공=SBS


'펜트하우스'의 히로인 김소연, 유진, 이지아가 SBS '집사부일체' 단합대회에 함께한다.

21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펜트하우스' 유진, 김소연, 이지아와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함께한 단합대회가 펼쳐진다. 우승자의 이름으로 '펜트하우스'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겠다는 말에 세 배우는 전례 없이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몸풀기로 시작한 이심전심 퀴즈부터 사부들의 치열한 경쟁에 아수라장이 된 가운데, 드라마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이지아의 '얍삽이' 면모가 공개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극 중 우아하고 차분한 심수련의 캐릭터와 180도 다른 그녀의 본 모습에 '집사부일체' 공식 얍삽이 양세형마저 "얍삽이는 내가 아니라 (이지아) 사부"라고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세 사부와 멤버들의 역대급 '흑역사' 퀴즈가 펼쳐진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과거 사진들의 공개에 김소연 사부는 비명을 지르기까지 했다는데. 뿐만 아니라, 이승기는 잊고 지냈던 과거 영상에 "잠깐 나가 있어도 돼요?"라며 촬영 포기 선언까지 할 정도로 부끄러워했고, 막내 차은우마저 자신의 영상에 얼굴을 가리고 숨기에 급급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음악 퀴즈에서는 노래가 나올 때마다 마이크를 놓지 않는 사부들의 숨겨진 가창력까지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사부들은 '펜트하우스 시즌2' 방송에 앞서 작품을 준비하는 연기자로서의 남다른 마음가짐과 자신만의 준비과정을 밝혔다고 전해진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펜트하우스' 배우들의 반전 예능감은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