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서블' 주역
"심부름 해주세요"
비와 듀오 여가수는?
'시즌비시즌' /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시즌비시즌' /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시즌비시즌'에 영화 '미션 파서블'의 두 주인공 배우 김영광, 이선빈이 출연한다.

17일 개봉한 영화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이다 . 흥신소라는 영화 소재에 걸맞게 이번 '시즌비시즌'은 "심부름 해주세요"라는 흥신소 콘셉트로 진행된다. 비와 두 배우가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미션들을 대신 해결해주는 것. 워크맨 제작진이 요청한 선 넘는 심부름을 비롯해 안심귀가 꽃 가마 태워 주기, 강아지 산책 등 관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두 배우와 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분명 산책 시키는 강아지는 한 마리였으나 끝날 때는 세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한 이들의 미션수행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번 영상 말미에는 지난 편에 예고됐던 비의 두 번째 특급 프로젝트를 함께할 주인공이 공개된다. 지난 '시즌비시즌' 쿠키영상에서 비는 새 앨범에 여자 가수와 듀엣을 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JYP에 이어 비와 특급 듀오를 결성할 여가수는 과연 누구일지 본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로, 현재까지 콘텐트 누적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배우 김영광, 이선빈과 함께 한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18일 오후 8시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