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문석, 캐릭터 콘셉트 포토 공개
과거 톱스타 안소니 役
'안녕? 나야!' 오늘(17일) 첫방
배우 음문석./사진제공=KBS
배우 음문석./사진제공=KBS


배우 음문석이 화려하게 돌아온다.

오늘(17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음문석은 과거 대한민국의 톱스타였던 안소니로 분해 신선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서는 대본에서 튀어나온 듯 안소니로 완벽 동기화한 음문석의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강렬한 색감의 화려한 의상과 모니터를 뚫고 나올 그윽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단박에 사로잡은 것.

앞서 음문석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더욱이 음문석의 흡입력 있는 연기는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름 석 자를 알린 드라마 ‘열혈사제’의 장룡부터 야누스적 두 얼굴로 서늘함을 드러낸 ‘본 대로 말하라’의 강동식,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준 ‘편의점 샛별이’의 한달식까지 각양각색의 인물을 통해 한계점 없는 연기 변주를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음문석은 인물의 특성과 성향을 세밀하게 조절해 극의 몰입을 높여왔다. 이에 ‘안녕? 나야!’와 안소니로 새롭게 써 내려갈 음문석의 인생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진다.

‘안녕? 나야!’는 1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