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김수미 폭로
김수미 "내가 보낸 반찬이 얼만데"
티격태격 케미
'수미산장' 스틸컷./사진제공=SKY, KBS
'수미산장' 스틸컷./사진제공=SKY, KBS


새 예능 ‘수미산장’에서 박명수가 김수미에 대해 폭로전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수미산장’ 첫 회에서는 ‘예능계 모자(母子)’ 김수미, 박명수를 비롯한 산장 스태프들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김수미는 박명수가 나타나자 “너 왜 이렇게 늙었냐?”고 폭탄 발언을 날려 ‘명수미 케미’를 제대로 예고한다.

산장 오픈을 앞두고 산장 주인 김수미와 산장지기 4인 박명수, 전진, 정은지, 하니는 처음으로 모여 앉아 의기투합한다. 김수미는 “손님들이 영혼의 휴식을 할 수 있도록”이라며 푸근한 할머니의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박명수는 “수미 쌤이 저희 어머니랑 연배가 비슷하셔서 마치 어머니 같은 마음은 느껴지는데, 좀 무서워요”라며 “소문이 좀 안 좋아요”라고 말해 다른 산장지기 3인을 긴장시킨다.

이어 박명수는 “예전에 조영남 쌤이랑 싸우시는 걸 제가 옆에서 다 봤거든요. 화를 많이 내시고”라고 말해 김수미를 넉다운시킨다. 정신을 차린 김수미는 “내가 보낸 반찬이 얼만데 그런 소릴 하냐?”라고 다시 반격하지만, 박명수는 여기에 생각지도 못한 답을 내놔 산장지기 동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수미가 보낸 반찬에 대한 박명수의 답변과 대망의 첫 손님 구혜선의 이야기가 공개될 ‘수미산장’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