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로 변신
'금사빠 은사빠' 무대
사모님 연기 비교
'비디오스타'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비디오스타'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배우 문희경이 송민호와 발매한 듀엣 곡 ‘엄마야’의 저작권료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았다! 내 적성' 특집 '너는 내 운명'으로 문희경, 박광현, 이루, 미르가 출연한다.

사모님 전문 배우 문희경이 '비디오스타'에서 실감나는 사모님 연기를 선보인다. 문희경은 졸부 사모님 연기와 오리지널 사모님 연기를 선보였는데. 역할마다 말투와 억양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고.

최근 문희경은 올해 초 '금사빠 은사빠' 음원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인 '금사빠'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노래가 끝난 후에도 출연진들이 계속 흥얼거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문희경은 과거 중년 배우들이 힙합으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인 '힙합의 민족'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출연 당시 래퍼 송민호와 함께 듀엣곡 '엄마야'를 발매했는데 엄마로서의 애환을 담아 직접 가사를 썼다고. 이날 방송에서 문희경은 '엄마야'의 저작권료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트로트 가수로서의 매력까지 발산한 문희경의 모습은 16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