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온앤오프', 오는 16일 첫 방송
엄정화X초아X윤박X넉살, 고정 멤버 합류
성시경 "초아, 걱정 많이 됐다"
가수 성시경이 15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 '온앤오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성시경이 15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 '온앤오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성시경이 tvN 새 예능 '온앤오프'에 함께 출연하는 AOA 출신 가수 초아에 관해 "너무 착해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온앤오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신찬양 PD와 엄정화, 성시경, 초아, 윤박, 넉살이 참석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ON)와 개인적 나(OFF)를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지난해 첫 방송 이후,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하고 평범한 일상과 속마음을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초아는 '온앤오프'를 통해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그는 "일상을 보여주는 게 이번이 처음이다. 녹화 이후 촬영본이 어떻게 나올지 엄청 긴장된다"면서 "함께 보는 시청자들이 나의 일상을 보면서 매력을 찾아주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성시경은 "초아가 아이돌이고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걱정을 많이 했다. 근데 엄청 착해서 출연진이 다 놀랐다"면서 "순둥순둥하고 매력적이다. 너무 착해서 재미없을까 봐 걱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