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호강 명품무대
'거위의 꿈' 완벽소화
'슈퍼차 부부' 케미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 / 사진 =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에 국민 디바 인순이가 출격,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는 가수 인순이가 특별 출연한다. '사이코러스' 코너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할 예정이다.

인순이는 명품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황제성과 양세찬의 파격적인 코러스에 폭소를 터뜨리면서도 히트곡인 '거위의 꿈'과 '행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대방출하며 황제성, 양세찬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짓궂은 장난을 여유롭게 받아치는 노련함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들을 당황하게 만든 특급 입담마저 뽐냈다고. 인순이의 활약이 '사이코러스'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2021년 1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설 연휴를 맞아 더욱 풍성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선두를 달리고 있는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이은형, 홍윤화가 야심 차게 준비한 유쾌한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상위권에서 접전 중인 '1%'의 장도연, 양세찬은 기상천외한 로맨스를 펼칠 계획이며, 민찬기의 아이돌 댄스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공동 3위를 달리고 있는 '쇼킹덤'과 '다이나믹 두목'도 비장의 무기를 내세워 차별화를 꾀한다. '쇼킹덤' 코너에서는 지난주 실시간 검색어 분장 내기를 건 문세윤, 최성민 중 누가 배추도사 분장에 당첨됐을지가 관전 포인트. 두 사람은 이날도 새로운 분장 내기에 나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이나믹 두목'의 이국주, 이상준은 특유의 개그 센스로 랜선 방청객들과 호흡하며 명불허전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연애 면허 시험장', '컴백홈', '버스기사 황덕섭'도 설 연휴 마지막 날의 아쉬움을 날려버릴 웃음 융단폭격을 준비한 가운데, 7라운드 대결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