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이윤지가 방송 최초로 시부모님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시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집을 찾은 시부모님이 최초 공개된다. 모두의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아들과 직업뿐만 아니라 외모까지도 똑같은 치과의사 아버지와 약사인 미모의 어머니가 등장했다. 이들을 지켜보던 MC들은 정한울의 부모님을 향해 "정말 환상의 커플이다", "진짜 멋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정한울의 어머니는 아들이 학창 시절 받아온 수십 장의 상장을 꺼내며 수학 경시대회부터 미술대회까지 상을 휩쓸 정도로 남달랐던 아들의 일화를 회상했다. 이어 어머니는 어릴 때부터 직접 지도한 자녀교육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내년에 학부모가 되는 이윤지에게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이것'을 해라"라고 조언해 이목을 끌었다는데. 과연 아들을 서울대에 합격시킨 그의 교육 비법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후, 드라마 같은 시부모님의 연애사가 40년 만에 처음으로 밝혀졌다. 연애 당시 저돌적이었던 정한울 아버지의 '직진 본능'에 스튜디오에서는 "심쿵 포인트를 안다", "너무 멋있다"며 극찬했다. 이에 이윤지는 연애 초반 소극적이었던 정한울과 비교하며 부자지간에 이렇게 성향이 다를 수 있는지 놀라워했다고 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