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마저 복불복?
눈치싸움 폭발
김선호 "나만 믿어"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1박 2일' 멤버들이 때아닌 눈치싸움을 벌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시간탐험대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시간을 거스르는 과거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본격적인 여정에 앞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여섯 남자는 시간 탐험 OX퀴즈에 도전한다. 퀴즈를 시작하기도 전에 패배를 감지한 멤버들과 웃음꽃을 감추지 못하는 멤버들의 희비가 교차했다고 전해진다.

퀴즈가 시작되자 결국 게임은 눈치싸움으로 변질된다. 멤버들이 역사 브레인 김종민에게 달라붙어 한 몸처럼 움직이는가 하면, 김종민을 대항할 상대로 예능 법칙론자 문세윤이 등장, 퀴즈 판을 더욱 진흙탕으로 만든다. 김종민이 문제 내용을 정확하게 떠올리며 다른 멤버들의 신뢰를 얻는 동안, 문세윤은 "철저한 예능의 법칙이 있습니다"라며 퀴즈 내용은 안중에도 없이 정답을 점괘(?)로 맞춰본 것.

특히 문세윤은 시간탐험 퀴즈를 출제하는 방글이 PD와의 심리전에 과몰입하면서 멤버들의 눈치싸움에 불을 붙였다는 후문이다.

'1박 2일'의 공식 퀴즈 최약체 김선호는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꿋꿋하게 정답을 선택, 오히려 나머지 멤버들에게 "나만 믿어!"라고 큰소리치며 때아닌 자신감을 폭발시킨다.

김종민의 역사 지식과 문세윤표 예능 촉의 대결이 주목되는 가운데, 근자감(?)으로 무장한 김선호의 등판으로 아수라장이 된 현장에서 과연 시간 탐험 퀴즈의 달인으로 우뚝 올라선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1박2일 시즌4'는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