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벤져스 "채소싫어"
좌충우돌 단식 투쟁
샘 아빠의 아이디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샘 아빠가 편식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8회는 '행복하리 사랑하리 함께하리'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샘 아빠는 윌벤져스의 편식을 고치기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꾸민다. 육아왕 샘 아빠의 신박한 육아 스킬이 대방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평소 먹방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며 '먹틀리'라 불리어 왔던 벤틀리, 그리고 벤틀리 못지않은 먹방 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군침을 자극했던 윌리엄. 그러나 이런 윌벤져스에게 최근 편식이 생기며 샘 아빠를 고민에 빠지게 했다고 한다.

윌벤져스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칠 때마다 신박한 방법을 생각해 낸 육아왕 샘 아빠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창의적인 방법들로 윌벤져스 편식 바로잡기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아빠의 노력에도 아이들은 채소를 거부하며 급기야 단식 투쟁에 들어갔다고.

채소 금지 구역이 된 방에서 윌벤져스는 가지고 있는 간식들을 나눠 먹을 계획을 세우며 투쟁을 이어갔다고 한다. 하지만 더 많은 간식이 필요했던 윌벤져스는 급기야 간식을 구하기 위한 작전을 펼쳤다고. 행동대장 윌리엄과 문지기 벤틀리의 영화 뺨치는 긴박한 협동작전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더한다.

윌벤져스의 귀여운 단식 투쟁에도 샘 아빠는 채소 먹이기를 포기하지 않았다고.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이며 아이들을 유혹한 것. 이에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부모들에게 꿀팁이 될 샘 아빠의 훈육 현장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샘 아빠의 윌벤져스 편식 고치기 대소동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68회는 오는 7일 밤 9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