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무속인에게 '혼쭐'
"아내에게 '이것' 좀 하라"
은보아, 눈물 글썽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예고/ 사진=SBS 제공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신년운세를 보기 위해 점집을 찾는다.

최근 녹화에서 오지호는 평소 미신을 믿지 않는다며 미심쩍은 표정으로 무속인을 마주했다. 그러나 잠시 후, 무속인의 몇 마디에 오지호의 눈이 휘둥그레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다가 무속인은 돌연 두 사람이 “’이것’ 하면 이혼할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점괘를 내려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그런가 하면 아내 은보아는 점을 보다가 갑자기 눈물을 글썽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던 무속인이 평소 은보아가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정확히 짚어낸 것. 점괘를 이야기하던 무속인은 분노하기 시작하며 급기야 “아내에게 ‘이것’ 좀 해줘라”라며 오지호를 혼냈다. 이에 MC들은 “아내분이 그게 스트레스였구나”, “저분이 아주 용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무속인에게 최근 두 사람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핑크빛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던 절친 ‘한정수’의 결혼 가능성을 물었다. 이에 무속인은 단번에 “내가 말해줘?”라며 충격적인 한마디를 던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무속인의 한마디에 MC들도 “아이고야”, “그분도 없는데 들어도 되나요?”라며 안절부절못했다는 후문이다.

‘너는 내 운명’은 오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