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예능 '독립만세' 22일 첫선
송은이X악뮤 찬혁·수현X재재 출연 확정
김희철(왼쪽부터), 붐, 송은이, AKMU, 재재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미디어랩시소, YG엔터테인먼트, 재재
김희철(왼쪽부터), 붐, 송은이, AKMU, 재재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미디어랩시소, YG엔터테인먼트, 재재


생애 첫 리얼 독립 라이프를 담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가 오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선을 보인다.

'독립만세'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이다. 독립생활을 실제로 경험해보는 일종의 '독립실험'으로 직접 집을 구하는 것부터 스스로 생활해나가는 것까지 독립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기존의 일상을 과감히 버리고 독립의 세계로 뛰어든 출연진의 리얼 일상이 펼쳐질 전망이다.

송은이, AKMU, 재재가 출연을 확정 짓고 독립생활에 돌입한다. 연예계 대표 캥거루족인 송은이는 반백 살 만에 생애 첫 독립을 결심, 허당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음악천재 남매 듀오 AKMU는 부모님 품을 벗어나 인생 첫 홀로서기에 도전, 열정 넘치는 20대 독립 새내기의 모습을 보여준다. 웹 예능 '문명특급' MC로 활약하고 있는 재재도 합류해 '직장인 독립러'로서 사회초년생의 찐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붐과 김희철은 MC로 합류, 초보 독립러들의 리얼한 일상을 보고 조언을 하며 역대급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송은이, AKMU, 재재까지 독립 왕초보 네 사람의 좌충우돌 독립 도전기인 생애 첫 독립선언 '독립만세'는 오는 22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