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떡해' 2월 15일 첫방
MC 김성주X이유리
힐링 카운슬러로 변신
'나 어떡해' 예고 영상./사진제공=MBN
'나 어떡해' 예고 영상./사진제공=MBN


MBN 새 예능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가 오는 2월 15일 첫 방송이 확정됐다.

‘나 어떡해’는 문제 있는 관계를 함께 풀어가는 극한 고민 ‘썰’루션 토크 프로그램. 어느 때보다 공감과 위로가 절실한 시대에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지도, 선택의 기로에서 단호한 결단을 내리지도 못하는 사람들의 사연과 생활밀착형 카운슬링이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나 어떡해' 측은 2일 힐링 카운슬러로 변신한 MC 김성주와 이유리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말 못 할 고민과 걱정에 마음이 복잡한 남녀가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이 게시판에 자신의 고민을 적자 화면에 김성주와 이유리가 등장, 이들의 걱정거리를 말끔하게 해결해 줄 카운슬러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김성주는 “고민이 많아서 고민인가요? 제가 있잖아요”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어떤 고민이든 모두 해결해 줄 수 있을 듯한 듬직함은 그가 어떤 솔루션을 제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고민보다 GO!”를 외치는 이유리는 남다른 센스와 반전미로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김성주, 이유리, 홍현희, 정성호의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사람이 의뢰인의 사연에 폭풍 공감하는 것은 물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