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투표 실시
'싱어게인' 검색 참여
8일 마지막회
'싱어게인' / 사진 = JTBC 제공
'싱어게인' / 사진 = JTBC 제공


'싱어게인'이 대망의 파이널 우승자 선발을 위해 온라인 사전 투표를 실시한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이 매회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1일 방송에서는 71팀이 펼쳐 온 치열한 경합을 뚫고 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TOP6 명단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8일 진행될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TOP6 가수들이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

'싱어게인'은 8일 결승에 앞서 온라인으로 시청자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투표 점수는 TOP6의 파이널 무대에 합산될 예정이다. 사전 투표는 1일 방송이 끝나는 시점부터 7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을 입력하면 투표 화면에 접속할 수 있다. 투표는 파이널에 진출한 TOP6 가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ID(아이디) 당 하루 한 번만 투표가 가능하고 다중 선택이 허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싱어게인' 사전 투표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라운드에서 결정되는 '싱어게인' TOP3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각종 방송 출연 및 음원 발매 기회 등이 부여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오디션 계의 새로운 서사를 쓰고 있는 '싱어게인', 그 마지막 주인공은 오는 8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최종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