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장우영 출연
제대한 황찬성과 즐거운 한끼
'나 혼자 산다' 장우영 황찬성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장우영 황찬성 /사진=MBC
2PM 장우영과 황찬성이 '나 혼자 산다'에서 뭉쳤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장우영이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2PM의 막내 황찬성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는 ‘군필돌’ 황찬성이 우영 하우스를 찾아간다. 익숙한 듯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으로 들어간 황찬성은 잠든 우영 몰래 아침밥을 차리며 우렁총각(?)의 면모를 보인다고.

황찬성은 직접 준비해온 재료들을 동원해 요리를 시작, 범상치 않은 요리 솜씨를 뽐낸다. 그는 우영의 집을 제집인 양 누비며 모자란 재료들을 찾아 뚝딱뚝딱 한 상을 차려 나간다고.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청국장과 제육볶음, 연어 솥 밥까지 완성해낸다고 해 내공 가득한 황찬성의 요리 실력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또한 장우영은 ‘찐 웃음’을 지으며 먹방에 돌입, 쉬지 않고 토크를 펼치며 텐션이 폭발한 모습을 보인다. 황찬성은 묵묵히 그의 말을 들어주면서도, 무심하게 새로운 음식을 리필해주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알찬 식사와 함께 숙소 생활의 추억까지 떠올리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10여 년의 동고동락을 인증하는 ‘현실 친구’ 케미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장우영과 황찬성의 즐거운 한 끼 식사는 오는 2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