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주연작 '바이크 원정대', 방송 확정…OST+영화 흥행 잇는다
밴드 엠씨더맥스 이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가 방송 편성을 확정 지었다.

제작사 도너츠컬처 앤 뮤직그룹은 27일 "오는 30일 케이블채널 월드클래식무비에서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의 확장판인 '바이크 원정대' 시리즈가 방송 편성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디지털 개봉해 네이버 영화 일간 차트 2위 기록을 시작으로, 주요 영화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성과 흥행 모두를 잡았. 60분 분량의 4편으로 구성된 시리즈물로 방송 편성이 최종 확정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리즈로 편성되는 '바이크원정대'에서는 앞서 개봉한 영화에서 담지 못했던 미공개 분량을 포함해 이탈리아의 살레르노의 밤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엠씨더맥스 이수와 제이윤의 버스킹 장면까지 담아 확장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로마 바이크 렌탈샵 HP motorrad의 첫 여정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살레르노,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속 배경이기도 한 나폴리, 세계적 휴양지로 손꼽히는 소렌토, 음악의 도시 라벨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아말피까지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 곳곳을 담아내고 있는 스토리다.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정을 소개한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엠씨더맥스 이수, 제이윤, 송재희, 류석, 김선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개봉 전부터 선공개 된 OST 음원 'Your Lights'가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