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고수는 누구?
팝핀현준 모자 공개
각종 장비 대방출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2' / 사진 = KBS 제공


팝핀현준이 딸 예술이를 위해 옥상 캠핑에 나섰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팝핀현준이 딸 예술이와 함께 옥상 캠핑을 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예술이는 겨울 방학임에도 밖에 나가 놀지 못해 심심해했고, 할머니와 엄마에게 말해봤지만 책을 읽으라고 하는 등 마음에 들지 않는 답만 돌아왔다.

예술이는 아빠 현준에게 집에만 있어야 하는 답답함을 토로했고 현준은 고민 끝에 캠핑을 하기로 결정했다. 집안을 뒤지며 양념과 코펠 등을 찾는 현준을 본 어머니는 그 이유를 물었고 옥상에서 캠핑을 하겠다는 그의 말에 날이 추워서 안된다며 극구 만류했다.

이에 현준은 캠핑 고수를 초대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큰소리쳤고, 이후 큰 짐가방을 들고 집을 찾은 손님을 본 어머니는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현준과 함께 옥상으로 간 손님은 능숙한 솜씨로 텐트를 친 후 직접 챙겨온 각종 장비들을 꺼냈다. 현준은 처음 보는 진귀한 물건들에 눈이 휘둥그레졌고, 이후 합류한 어머니도 "이거 나 줘"를 연발하며 탐을 냈다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캠핑이 이어지며 예술이는 물론 어머니와 현준도 만족해했다. 하지만 한창 캠핑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그가 갑자기 돌아간다고 해 현준을 당황시켰다.

과연 이날의 옥상 캠핑이 어떻게 마무리 되었을지, 캠핑 고수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캠핑 고수와 함께 한 팝핀현준 부녀의 옥상 캠핑은 23일 오후 9시 15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