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비타민' 전현무, 사주풀이서 '올 가을 결혼운'
김수찬, '떠오르는 태양' 사주
'펫 비타민' MC들이 사주풀이를 했다. / 사진제공KBS 2TV
'펫 비타민' MC들이 사주풀이를 했다. / 사진제공KBS 2TV


'펫 비타민’을 뒤흔든 MC들의 운세는 무엇일까.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뿐만 아니라 MC들의 사주 풀이까지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예상을 뛰어 넘는 MC들의 운세 풀이가 이어져 시선을 끌었다.

이날 '우리는 펫밀리' 코너에서는 재미로 본 여에스더-홍혜걸 부부와 반려견 겨울이의 궁합이 공개된다. 그동안 수많은 애정테스트로 겨울이의 애정을 갈구했던(?) 만큼 두 사람 중 겨울이와 잘 맞는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는 펫밀리'를 보며 자신의 운세를 궁금해 하는 MC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된다. 핑크빛 열애 중인 전현무에게 올가을에 결혼 운이 들어와 있다고 해 스튜디오에서는 벌써부터 축하의 박수와 탄성이 터져 나와 전현무는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선배인 여에스더는 전현무에게 "결혼을 하면 자기주장을 너무 하지 마라"는 특급 조언을 건넸다.

'펫 비타민' MC 중 가장 좋은 사주의 주인공 김수찬은 '떠오르는 태양' 사주로 2023년부터 파죽지세로 성공할 수 있으며 나이 들수록 관록과 명예가 점점 좋아지고 재물 복까지 있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전현무가 형이라고 부르겠다고 하자 김수찬은 "그래 현무야"라며 재치 있게 제안을 받아들여 웃음을 선사했다.

'펫 비타민'은 오는 2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