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 '미스트롯2' 출전
남편 성민과 '키스 퍼포먼스' 화제
김사은·성민 부부, '아내의 맛'까지
성민, 김사은 부부/사진=웨딩사진
성민, 김사은 부부/사진=웨딩사진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슈퍼주니어 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 부부가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성민, 김사은 부부가 깜짝 출연, '미스트롯2' 뒷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성민, 김사은 부부는 지난 14일 공개된 '미스트롯2'에서 '찐' 부부만 보여줄 수 있는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던 바,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지 관심이 쏠린다.

성민과 김사은은 2014년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2014년 12월, 공개 열애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고, 성민은 슈퍼주니어 1호 품절남이 됐다.

결혼 과정에서 팬들을 기만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슈퍼주니어 팬덤에서 '보이콧' 움직임이 있었고, 이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서 빠진채 개인 활동을 이어왔다.

성민의 아내 김사은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면서 유튜브 채널 '샨토끼'를 운영하고 있고, 최근엔 '미스트롯2'에 출전해 의외의 트로트 실력을 뽐냈다.
성민, 김사은 부부/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영상 캡처
성민, 김사은 부부/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영상 캡처
특히 본선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김사은은 혜은이의 '진짜 진짜 좋아해'를 선곡, 남편 성민과 함께 거침 없는 스킨십을 선보였고, 키스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타깝게도 김사은은 0표를 받으며 탈락했지만, 성민과 김사은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