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언니' 김선영 문소리 장윤주 /사진=E채널
'노는 언니' 김선영 문소리 장윤주 /사진=E채널


영화 '세자매'의 주역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노는 언니'를 통해 예능을 접수한다.

19일 방송되는 E채널 '노는 언니'에는 영화 '세자매'의 열혈 홍보 요정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출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노는언니’ 멤버들과 함께 핸드볼 경기를 비롯한 다양한 미션을 열성적으로 수행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문소리는 야채 씻기에 난항을 겪는 김선영의 허당미 가득한 모습에 “깻잎 처음 씻어봐?”라며 목소리를 높인데 이어 핸드볼 경기에서는 공에 맞아 머리를 싸매고 있어 미션에 몰두한 열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경기 중 문소리의 플레잉을 지적하며 팀킬을 하는 김선영은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 빅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노는언니’ 멤버와 친근한 모습을 선보인 장윤주가 “즐거우면 됐지!”라고 외치며 마음껏 즐기는 모습은 명불허전 폭발적인 예능감을 기대케 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팔색조 매력은 오는 1월 19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찐’ 자매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세자매'>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