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비디오스타' 출연
백지영 '그 여자'X아이유 '좋은 날' 커버
'비스' 정유진./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스' 정유진./사진제공=MBC에브리원
디아크 출신 정유진이 아이유의 ‘좋은 날’를 완벽 커버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나도 빽 있다’ 특집 백지영과 나가세유로 꾸며지는 가운데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정유진이 출연한다.

정유진은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으로 “오늘이 세 번째 데뷔”라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정유진은 야심차게 준비한 개인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게스트 중 막내임에도 야자타임을 제안해 다른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고. 하지만 야자타임이 시작되자 예상과는 달리 ‘순한 맛 야자타임’을 이어가며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유진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로 유명한 백지영의 ‘그 여자’ 커버를 선보인다. 정유진은 당시 현빈이 입어 화제가 된 반짝이 트레이닝 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다. 완벽한 의상에 이어 정유진 만의 보컬색이 더해져 ‘그 여자’가 새롭게 탄생되고, 백지영은 정유진에게 “리메이크를 허락한다”는 최고의 감상평을 전한다.

또한 정유진은 아이유의 ‘좋은 날’ 무대로 또 한 번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노래의 하이라이트인 3단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예능 병아리 정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