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오는 29일 공개
박지윤X장도연X재재X비비X최예나 출연
박지윤 "제일 케미 좋은 멤버? 최예나"
방송인 박지윤이 1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CJENM
방송인 박지윤이 1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CJENM


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지윤이 제일 케미가 좋은 멤버로 아이즈원의 최예나를 꼽았다.

18일 오후 '여고추리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정종연 PD와 방송인 박지윤,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재재, 가수 비비, 최예나가 참석했다.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이날 박지윤은 "요즘 세대 간의 의견 차이가 이슈가 되고 있다. 흔히 말해 이제는 꼰대라고 불리는 나이가 됐다"면서 "멤버들이 '나를 어려워하면 어쩌나?' 싶더라. 그래서 편안하게 해주는 게 가장 큰 목표였다. 맏언니로서 재미도 중요하지만, 공통의 목표를 위해 친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출자로서의 부담감을 가지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야겠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각각의 매력도 있고 케미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면서 "장도연은 방송에서 봤는데 재재는 궁금했다. 정말 빠르고 스마트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비비는 나랑 같은 미용실에 다닌다. 잠재력이 있는 친구이지 않나 싶다. 한 수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또한 "최예나는 우리 딸이 좋아하는 걸그룹의 멤버다. 맨 처음에는 사심으로 접근했는데 나랑 케미가 제일 좋다. 둘 다 쫄보이기도 하고 간식도 많이 먹고 있다. 그래서 정종연 PD님이 촬영할 때 간식을 많이 두면 어떨까 싶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여고추리반'은 오는 29일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