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 소개 전격 교체

유재석 룰렛 게임 통해 최종 우승자
만화 찢고 나온 유재석

타 멤버들은 모두 굴욕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SBS '런닝맨' 홈페이지 속 멤버들의 캐릭터가 전면 교체되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18일 '런닝맨' 홈페이지 '멤버 소개'란은 17일 방송된 '다시 쓰는 런닝맨' 미션의 결과가 완벽하게 반영되며 멤버들의 캐릭터 소개가 전격 교체됐다.

17일 방송에서 방송인 유재석은 룰렛을 통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실제로 유재석은 만화를 찢고 나온 멋진 사진에 "변치 않는 예능 까불이'라는 별칭이 붙여졌다. 이어 '런닝맨의 자존심. 본인은 아니라는데도 멤버들이 인정하는 런닝맨 외모 서열 1위. 웃음이면 웃음, 추리면 추리, 스피드면 스피드. 다른 멤버들의 부러움을 사는 진짜 능력자이자 런닝맨의 공식 장난꾸러기. 그리고 유르스윌리스'란 칭찬글이 가득했다.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이어 방송인 지석진의 사진은 거지 분장을 한 모습이었다. 별명으로 '억지로 가족을 사랑하는 척하는 잠원동 휴 그랜트'라며 '지석진은 초창기에 빠지려 하였으나 지금은 런닝맨이 최고라고 하고 다녀 주변에서 빈축을 사고 있음'이라고 써있다.

가수 김종국은 '여름엔 김찌찌. 그 외 계절엔 김관장'의 별명이다. '내 마음은 간장 종지! 깡패에서 대상까지! 회식도 미우새를 더 챙기는 미운 새끼! 2020년 연예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가수 하하는 '79년생 연예인 중에 가장 젊은 척하는 더러운 콧수염'이란 별명에 '세 아이의 아빠이자 자타공인 런닝맨 공식 꼰대. 아직도 본인만 모름. 아니 인정 안 하고 싶어 함. 작디작은 콴 엔터테인먼트 먹여 살리려고 푼돈만 쥐어주면 열심히 뛰고 있는 CEO. 최근 나에게 과메기를 보내줬음'이라고 설명됐다.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본명은 천성임, 천수연. 별명은 적토마'란 별명의 배우 송지효는 '런닝맨 멤버들과의 케미가 엄청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없다고 할 수는 없다. 한 마디로 지효는 요즘 웃긴다'고 적었다.

배우 이광수는 'A급 배우 버틀러'. 설명으론 'B급은 가라! 난 오직 A급만 챙긴다! 키가 3m까지 클 수 있는데도 노력을 안 하는 스타 버틀러'다.

'정신 나간 시인'인 배우 전소민은 '오랫동안 지켜본 결과 돌아이가 맞음. 한민관 닮은 유일한 여배우로 활동 중. 개그맨보다 웃길 자신 있다! 과한 분장 가능 콩트 가능 러브라인 가능 꼬라지 가능 배신 가능 삭발 가능'이란 설명이다.

끝으로 개그맨 양세찬은 '양세형 동생'으로 '잇몸 미남. 여자 친구가 있는 듯함. 김종국의 애착 인형. 하지만 뒤에서 김종국 욕을 하고 다님. 종국은 일단 모른 척 하다가 증거가 잡히면 죽일 계획' 등의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