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부' 최초공개
신곡 녹음 현장
"차에 벨트놓고가"
'퍼펙트라이프' 강진 / 사진 = TV조선 제공
'퍼펙트라이프' 강진 / 사진 = TV조선 제공
'땡벌', '막걸리 한 잔'의 주인공인 강진이 출연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막걸리 한 잔'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강진이 1년 만에 들고온 신곡 '마부'의 녹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진은 '마부'의 한 소절을 수십 번 재녹음하는 등 장인 면모를 보여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이를 본 후배 가수 홍경민은 "도자기 만드는 장인이 도자기를 수십 번 깨는 것과 비슷하다"며 가수로서 깊이 공감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녹음에 들어간 강진이 '마부'를 맛깔나게 부르자 MC 현영은 "'마부' 대박 날 것 같다. 노래 가사가 감정에 딱 붙는다!"며 물개박수를 치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경민은 "저도 나훈아 선배님 곡 받고 싶다!"며 나훈아에게 '땡벌'을 받게 된 비결을 물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강진은 "우리 집에 일주일 찾아오면 비법을 알려주겠다"고 대답하자, 홍경민이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하면 강진은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아내 김효선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도 공개해 귀를 기울이게 했다. 강진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후배를 따라서 간 생일 파티에서 만나게 됐다"며 "다른 이유보다는 희자매도 온다고 해서 갔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진은 생일 파티가 끝난 후에 "아내를 차로 데려다줬는데, 벨트를 놓고 갔다"며 이야기하자, 홍경민은 "본인의 의지가 없으면 풀어지기가 힘든데..."라며 신기해했고, 현영은 "사모님이 먼저 관심이 있어서 뭐 하나라도 놓고 내려야 되는데, '벨트라도 놓자'(한 것 같다)"라고 말하며 당시 김효선의 심정을 대변해줘(?)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가수 강진의 신곡 '마부'는 물론, 아내 김효선과의 러브스토리는 13일 오후 8시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