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부터 유아인까지…연예계 대표 애견·애묘 스타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부터 배우 유아인까지 애견 스타가 소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스타의 반려동물 2탄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전 세계 아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부터 유아인이 집사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까지 모든 것이 공개된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애견, 애묘 스타들이 이름을 올릴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반려 앵무새, 반려 물고기 등 특별한 재능을 가진 스타들의 이색 반려동물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뷔부터 유아인까지…연예계 대표 애견·애묘 스타는?
또 레전드 스타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1960~8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린 가수 패티김의 히트곡 무대들을 만나본다. 오랜 시간 사랑을 노래한 그녀의 명곡 '그대 없이는 못살아' '사랑하는 당신이'부터 현대사의 현실과 아픔을 다룬 '서울의 찬가'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 등의 명곡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가 주류였던 한국 대중음악 시장에 ‘스텐더드 팝 발라드’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패티김이 대중가요 속에서 써 내려간 최초의 기록들과 함께 지금의 그녀를 있게 한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작곡가 故 박춘석 씨에게 선물 받은 명곡들과 더불어 음악적 동료이자 남편이었던 故 길옥윤 씨와의 특별한 사연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후배들과의 은퇴 무대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우리들의 영원한 디바, 패티김의 음악 인생 속 모든 순간이 밝혀진다.
방탄소년단 뷔부터 유아인까지…연예계 대표 애견·애묘 스타는?
이어서 트로트 열풍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설운도의 명품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 대세 임영웅이 불러 화제가 된 '보라빛 엽서'부터 녹음 후 하루 만에 히트를 치며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한 희대의 명곡 '잃어버린 30년'까지 설운도의 대표곡에 담긴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뷔부터 유아인까지…연예계 대표 애견·애묘 스타는?
마지막으로 (여자)아이들과의 유쾌한 만남이 공개된다. 독보적인 콘셉트의 퍼포먼스 장인 (여자)아이들의 역대급 무대와 특급 개인기가 공개된다. 데뷔곡부터 지금까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오고 있다는 리더 소연. 4살 때부터 자작곡을 써왔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세대 천재 ‘프로듀서돌’로 손꼽히는 소연의 저작권료는 얼마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여자)아이들의 대표곡 ‘덤디덤디’ 때문에 전현무에게 커피차를 선물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