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맨 집중 탐구 생활' 특집
임영웅 자화상에 "높은 자존감 가지고 준비해왔던 스타"
'뽕숭아학당' 임영웅./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의 A부터 Z까지를 낱낱이 파헤친다.

6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33회에서는 트롯맨 TOP5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진짜 모습을 만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멤버들을 심층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특별 선생님으로 박상희 심리 전문가가 초빙된 가운데, 15분 간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본격 관찰 카메라가 진행된다. 특히 영탁은 방안을 돌아다니며 실타래 풀던 중 “어떻게 해야 하는 거지?”라고 혼잣말을 하며 깨방정을 떨며 실타래를 풀어나간 한편, 임영웅은 실타래가 풀리지 않자 빠르게 포기하는 등 멤버들마다 천차만별 행동으로 미션을 수행해 눈길을 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사진제공=TV조선
임영웅은 ‘나를 표현하는 그림 그리기’를 통해 높은 자존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박상희 심리 전문가가 임영웅이 직접 그린 자신의 이미지를 보며 “높은 자존감을 가지고 준비해왔던 스타”라는 진단을 내린다. 이에 임영웅을 비롯한 트롯맨들의 그림에 어떤 분석이 이어졌을지 호기심이 모인다.

다른 멤버들이 한 멤버를 그대로 따라하는 '거울 기법' 수업은 색다른 흥미를 선사한다. 멤버들이 지난 1년간 환상의 케미를 보인 찐친들답게 각 멤버의 숨겨진 특징까지 완벽히 캐치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던 것. 이에 ‘감성 파괴남’ 이찬원부터 ‘팩트 폭력남’ 김희재까지 멤버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따라하는 장관이 펼쳐지면서 현장을 한바탕 폭소로 물들였다고.
'뽕숭아학당' ./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사진제공=TV조선
특히 자타공인 ‘리액션 왕’ 영탁을 완벽히 모사한 멤버들이 줄줄이 등장해 박장대소를 안긴다. 김희재는 등장부터 박수를 치며 영탁의 상징인 ‘엄지’를 날리고, 장민호는 독특한 걸음걸이로 현장을 휘저으며 칭찬봇의 면모를 재연, 영탁의 고개마저 끄덕이게 한다.

급기야 이찬원은 남들은 전혀 모르는 영탁의 모습을 따라해 선보이면서 모두를 경악시킨다. 과연 멤버들이 재연한 영탁의 모습은 어떨지, 새해 특집 ‘트롯맨 심층 탐구’가 전할 유쾌한 웃음보따리에 기대가 모인다.
'뽕숭아학당' ./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사진제공=TV조선
제작진 측은 “TOP5가 자신도 미처 몰랐던 자신의 모습, 친구의 모습을 발견하며 놀라고 기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포복절도할 웃음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본 방송 분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뽕숭아학당’ 33회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