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심' 이성미, 조영남 실체 폭로
"조용남 '여친용갱' 보고 안쓰러웠다"
'강호동의 밥심'에 조영남과 그의 절친인 이성미,이경실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조영남과 그의 절친인 이성미,이경실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SBS플러스
조영남의 오랜 친구들인 이성미, 이경실이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조영남의 실체(?)를 낱낱이 폭로한다.

4일 방송되는 '강호동의 밥심'에는 조영남과 이성미,이경실이 출연한다.

조영남과의 첫 만남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이경실은 "주변에서 워낙 '괴짜'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했는데 같이 방송을 해보니 솔직하고 꾸밈없는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고 말한다. 반면 이성미는 "처음에는 너무 산만해서 모임 합류에 반대했다. 회비를 꼬박꼬박 내는 모습에 승낙했다. 오래 보다 보니 조영남만의 매력을 알겠더라"고 전한다. 이어 "목욕탕에서 등도 밀어줄 수 있는 사이"라고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성미는 조영남이 여자친구들과의 의리와 사랑을 담아 그린 작품 '여친용갱'에 대해 "처음에 그 그림을 봤을 때 조영남이 너무 안쓰러웠다. 본인 여자 하나 없어서 여사친들을 그림에 다 넣은 것이지 않냐"고 말하며 웃픈(?) 감상평을 전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낸다.

긴 세월을 함께한 이성미, 이경실에게 MC들은 그동안 조영남에게 서운했던 점이 없느냐고 묻는다. 이성미는 과거 동료 주병진 재판을 도왔을 당시를 언급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웃음 넘치는 조영남과 그의 든든한 친구들 이성미, 이경실의 이야기는 4일 밤 9시 '강호동의 밥심'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