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고 볼일' 장세진 /사진=MBN 제공
'오래 살고 볼일' 장세진 /사진=MBN 제공
'오래 살고 볼일' 장세진이 결승을 앞두고 '파격 우승 공약'을 내건다.

3일 방송되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 최종회에서는 결승에 진출한 TOP 7 김숙자, 김용훈, 박윤섭, 박해련, 윤영주, 장세진, 정형도의 최종 미션인 '파이널 패션쇼' 현장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장세진이 결승 직전 성사된 지인과의 만남에서 제작진과 시청자를 위한 파격적인 우승 공약을 내세워 흥미를 자극한다. 결승전을 위해 운동에 '올인'하며 몸을 관리하던 장세진은 오디션 내내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시라소니' 조상구와 가족 같은 사이인 영화사 대표 이순열을 만나 응원의 기운을 받는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장세진을 칭찬하는 훈훈한 대화가 이어지던 중, 이순열 대표는 "방송을 본 아이가 세진 삼촌이 저렇게 착한 사람이냐고 물었다"고 기습 공격을 한다. 뒤이어 이 대표는 "최민수가 장세진이 '그쪽' 출신이냐고 진지하게 물어본 적이 있다"고 폭로하고, 조상구 또한 "사실 최민수가 장세진을 무서워한다"고 맞장구쳐 폭소를 자아낸다.

이들은 장세진의 잘 나갔던 과거와 인생의 풍파를 언급하면서, 진지한 대화도 나눈다. 그러던 중 장세진은 "내가 1등을 하면 형들과 제작진이 원하는 이정재, 정우성을 부르겠다"고 깜짝 선언한다. 이에 이순열 대표는 "장세진이 1등하면 이병헌을 초대하겠다"고 응수한다. 과연 이들의 공약대로 이정재, 정우성, 이병헌과의 '특급 만남'이 성사될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사람들에게 서서히 잊혀진 '야인 배우'에서 '모델 유망주'로 다시 태어난 장세진이 결승전에서도 저력을 드러내며 심사위원단을 놀라게 한다. 감동과 놀라움이 가득한 '파이널 패션쇼' 현장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