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TV로
코멘터리 스토리
"하이 언니와 절교" 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 사진 = JTBC 제공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 사진 = JTBC 제공
JTBC가 '비긴어게인'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이크를 연말연시에 방송한다.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는 제이미, 니브, 이영현, KCM, 잔나비, 이하이, 소향, 신용재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해, 수준 높고 완성도 있는 무대로 높은 화제성과 조회수를 기록한 디지털 콘텐츠다. 이번 연말연시에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TV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방송에서는 디지털 콘텐트에서 볼 수 없었던 볼거리와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았다. 온라인에서 사랑받았던 노래 뿐만 아니라,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노래와 제이미와 이하이의 입을 통해 직접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 재미를 더할 코멘터리 MC로는 '비긴어게인'의 마스코트 악뮤의 이수현, 그리고 이하이와 제이미가 함께했다.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세 사람은 등장부터 한 시도 수다를 멈추지 않으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한편, 악뮤의 이수현은 "오픈마이크 영상을 보고 난 후 절친 하이언니와 절교했다"고 밝혔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영현의 '체념'을 듣고 울컥한 이하이의 사연, 소향과 신용재가 부른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를 듣고 "소향 언니에게 '니 노래 내 노래' 스킬을 당했다"고 밝힌 이수현의 고백까지, 힐링 음악의 종합 선물세트 같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1회는 오는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