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쎄시봉 특집
송창식 "조영남, 여자와 있을 때 급습"
조영남 "기억 안 나" 발뺌에 실명 언급
'비디오스타' 쎄시봉 특집 예고/ 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비디오스타' 쎄시봉 특집 예고/ 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송창식이 조영남에 대한 폭탄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취향 존중 특집 2탄 ‘C'est la vie, C'est si bon!’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쎄시봉 멤버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과 대한민국 대표 기타리스트 함춘호, 알리, 강승윤이 출연해 언택트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조영남, 김세환은 송창식의 특이한 생활 패턴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고 밝혔다. 송창식이 평소 2시에 일어나 본인 일과를 모두 마친 후 저녁부터 다른 활동을 시작한다는 것. 쎄시봉 멤버들은 “‘비디오스타’ 녹화도 송창식 때문에 늦은 시간에 하게 됐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특히 조영남은 송창식을 향해 기타를 들며 “이놈 때문이야”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송창식은 조영남에 대한 폭탄 발언을 하며 맞섰다. 그는 ”영남이 형, 내가 입 열면 5년 더 쉬어야 해“라며 조영남을 당황케 했다. 이어 ”영남이 형하고 여자가 있는데 급습한 적이 있다“라고 하자 조영남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에 송창식이 실명을 언급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반가운 얼굴들도 함께 한다. 신승훈, 유희열 등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이 존경을 표한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송창식의 부름으로 한달음에 스튜디오로 달려온 것. 송창식은 ”내가 노래하려면 함춘호가 있어야 한다“며 함춘호와 눈빛만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풍부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한다.

차세대 보컬리스트 강승윤도 송창식과 합동 무대를 펼친다. 강승윤은 송창식이 자주 언급했던 후배로, 과거 방송에서도 눈부신 호흡을 선보였던 바 있다. 이날도 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송창식의 대표곡 ‘왜 불러’를 멋지게 선보였다고 한다. 특별한 듀엣 무대와 강승윤의 송창식 헌정곡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