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 요리 좋아해"
다정한 고부사이 공개
시어머니 위한 선물
'더 먹고 가' / 사진 = MBN 제공
'더 먹고 가' / 사진 = MBN 제공
송선미가 시어머니와 세상 가까운 고부 사이임을 몸소 보여줘, 임강황 삼부자를 감동케 한다.

송선미는 27일 밤 방송하는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家)' 8회에 출연해 임지호 셰프, 강호동, 황제성이 사는 산꼭대기 집을 방문, 힐링 가득한 하루를 함께 한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임지호 셰프와 친분이 있는 송선미는 이날 임지호표 묵간장에 큰 관심을 보이며 시어머니 이야기를 꺼낸다. 그는 "저희 시어머니가 요리하시는 걸 좋아하신다. 그래서 임지호 선생님의 묵간장 비법을 배워가서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한다. 또 송선미는 시어머니가 강호동의 찐 팬임을 밝히며, 임강황 삼부자 앞에서 즉석 영상 통화를 시도한다.

강호동은 송선미 시어머니와 영상 통화를 하며 치명적인 하트 애교를 발사한다. 효부 노릇을 톡톡히 한 송선미는 대만족의 미소를 짓는다. 유난히 사이 좋은 고부 사이에 임지호 세프는 "시어머니와 원래 사이가 좋냐?"고 묻는다.

송선미는 "차로 5분 거리에 사시는데, 가면 너무나 반겨주셔서 활력이 된다. 밖에 나가면 주위서 딸인 줄 안다"며 웃는다. 사실 그는 딸 출산 후 4년여간을 시댁에서 한집살이했다고.

제작진은 "송선미가 임지호 셰프의 묵간장 비법을 시어머니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학구열을 불태웠다. 임지호 셰프도 송선미의 효심에 감복해, 시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따로 전달했다. 송선미와 시어머니의 애틋한 고부 사이가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먹고 가' 8회는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