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하나된 무대
김종민의 과거는?
김보람 단장, 인연 공개
'1박2일 시즌4' / 사진 = KBS 제공
'1박2일 시즌4' / 사진 = KBS 제공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와 밴드 이날치가 '1박 2일'에 출격, 모두 하나 되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주년 프로젝트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대한민국 홍보 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특별편 제작에 본격 돌입한 멤버들의 도전기가 펼쳐진다.

1주년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멤버들 앞에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와 밴드 이날치가 등장, 화제의 곡 ‘범 내려온다’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댄스 사제지간이라는 의외의 친분을 밝혀 화제를 모았던 김종민과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김보람 단장의 만남이 성사된다. 김보람 단장은 20년 전 김종민의 과거를 언급하며 "연예인병에 걸려도 될 만큼 인기가 많았다"고 고백하는 등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고 해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 중 김종민의 군 복무로 대신 코요태 객원 멤버로 활동했던 인연도 등장해 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1박 2일' 멤버들이 'Feel the Rhythm of Korea' 특별편에서 소화해야 할 음악과 안무까지 최초 공개된다고 해 본방송 사수 욕구를 드높인다.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 여섯 남자의 활약은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