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유연석·이연희·최수영·유태오, '런닝맨' 출연
열혈 홍보 요정
'새해전야'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 사진=SBS '런닝맨' 예고편 캡처
'새해전야'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 사진=SBS '런닝맨' 예고편 캡처


영화 '새해전야'의 주역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SBS '런닝맨'을 통해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다.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는 오는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 출연한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

2020년 연말결산 맞이 '새해전야 레이스'로 꾸며진 이번 '런닝맨'은 '새해전야'의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윷놀이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배우들의 활약상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윷놀이 중 콧대를 잡으며 감정을 억누르는 최수영은 물론 얼굴에 하얀 밀가루를 뒤집어 쓴 채 게임에 몰두 하는 유연석의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또한 게임 내내 런닝맨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예능 만렙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 이연희와 예능 새내기임에도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는 유태오가 선보일 팔색조 매력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예능 접수에 나선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의 열띤 활약상은 오는 27일 오후 5시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해전야'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