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7년 만에 SBS 입성
"연애 시절 말 많던 류현진"
"지금은 말 한마디 하기 어려워"
'너는내운명' 스페셜 MC 배지현/ 사진=SBS 제공
'너는내운명' 스페셜 MC 배지현/ 사진=SBS 제공


전 아나운서 배지현이 남편인 야구선수 류현진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다

이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배지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7년 만에 SBS를 찾는다.

최근 녹화에서 그는 남편 류현진의 추천으로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알고 보니 류현진은 해외에서도 챙겨 볼 정도로 ‘너는 내 운명’의 ‘찐팬’이라는 것. 그런 류현진은 아내를 신경 쓴 듯 녹화 전날 친분이 있는 오지호에게 전화를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배지현은 남편 류현진에 대해 “과묵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그는 “연애 초반에는 열정이 넘치지 않냐”면서 “(류현진이) 연애할 때는 말이 많다가 지금은 반대가 됐다”고 했다. 이어 배지현은 “집에 있을 때 말 한마디 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과묵한 스타일이다. 마운드에서나 집에서나 표정이 똑같다. 표정을 못 읽겠다”며 류현진의 포커페이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배지현은 “류현진이 밤마다 마사지를 풀코스로 해준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다. 그는 “현진 씨가 아무래도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다 보니 할 줄도 안다”며 출산 전후 류현진이 매일 마사지를 해주고 있음을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결혼 3년 차 동갑내기 부부 류현진, 배지현의 이야기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