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심한 코골이
건강 이상 시그널?
"미리 알았다는게 중요"
'펫 비타민' / 사진 = KBS 제공
'펫 비타민' / 사진 = KBS 제공
'펫 비타민'의 아홉 번째 게스트 고은아가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펫 비타민'에서는 반려견 하늘이의 건강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나선 고은아가 건강 발바닥 위에서 눈물을 짓는다고 해 과연 어떤 이유에서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고은아는 하늘이의 심한 코골이와 무호흡증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는다. 일상에서 시도 때도 없이 졸거나 활동성이 떨어지고 배꼽이 튀어나와 있는 등 하늘이의 건강 이상 시그널로 의심되는 순간들이 곳곳에서 포착 돼 걱정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고은아는 심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큰 위로가 돼줬던 소중한 존재로 하늘이와 구름이를 꼽으며 "조건 없이 나를 사랑해준 존재들"이라고 말해 반려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그녀를 울게 한 원인이 하늘이의 건강 때문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은아의 눈물에 전현무는 "지금부터 방법을 제대로 하면 초록불이 되는 거다", 한승연은 "미리 알았다는 게 너무 중요한 것 같다"고 그녀를 위로했으며 붐은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신의 예상을 빗겨간 건강 검진 결과를 들은 고은아는 "스튜디오에서 뛰쳐나가려고 했다"고 해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고은아의 반려견 하늘이의 건강 검진 결과는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펫 비타민'에서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