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시즌3 내년 1월 22일 공개
전 세계를 사로잡은 K-예능 시리즈
이광수·이승기 재합류
독해진 허당 탐정단의 새로운 수사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를 2021년 1월 22일 공개하기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가 내년 1월 22일 더욱 강력해진 추리와 케미로 무장한 시즌3로 돌아온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포스터는 완전체로 뭉친 탐정단을 모두 담고 있어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번 시즌에는 전편에서 프로젝트 D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있는 칩을 들고 돌연 사라졌던 배신의 아이콘 이광수부터 깜짝 반전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꽃의 살인마 이승기까지 탐정단에 재합류할 것으로 알려지며 새로운 시즌을 기다려왔던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고 있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이들은 시즌1부터 쌓아왔던 남다른 추리력과 강력해진 예능감, 한층 돈독해진 케미까지 출구 없는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과 찰떡 호흡을 쌓아왔다.

이번 시즌3에서는 이광수가 빼돌렸던 칩에 들어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매 회차의 이야기가 하나의 이야기로 모이며 거대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프로젝트 D에 대한 내막이 과연 무엇일지 사건의 실마리를 쫓아갈 허당 탐정단의 활약상에 관심이 증폭된다.

2018년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버라이어티로 예능계의 또 다른 한류를 만들어내며 국내외 수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던 '범인은 바로 너!'의 새로운 시즌에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