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섹시 카리스마
"10년만에 타본다"
와이어 화보 승자는?
'오래 살고 볼일' / 사진 = MBN 제공
'오래 살고 볼일' / 사진 = MBN 제공
'오래 살고 볼일' 한혜진이 TOP 10을 위해 고난도 와이어 촬영 시범에 나선다.

13일 방송하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 9회에서는 톱모델 겸 MC인 한혜진이 10인의 시니어 모델 도전자를 위해 익스트림 액션 화보 미션에 앞서 손수 시범을 보이는 열정을 보여준다.

이날 TOP 10은 각기 액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화보 촬영 미션에 들어간다. 이중 한혜진은 와이어와 트램펄린을 이용한 화보 촬영의 조력자로 나선다. "한 10년 만에 와이어 타는 것 같은데"라며 창백해진 그는 도전자들 앞에서 와이어를 타고,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잠시 후 촬영을 맡은 오중석 포토그래퍼가 "이제 다 된 것 같은데"라고 외치자, 한혜진은 "벌써?"라고 하더니 "아이고"를 연발하며 "(와이어에서) 빨리 좀 내려달라"고 호소한다.

곡소리 나는 촬영의 결과물을 본 한혜진은 만족해하고, '놈놈놈' 콘셉트로 촬영을 앞둔 박윤섭과 장세진 도전자 역시 존경의 눈빛을 보낸다. 한혜진은 "와이어를 타고 있다는 느낌을 주려면 쉴 새 없이 팔다리를 활용해야 한다. 또 와이어가 흉부를 압박하니까 힘들면 내려 왔다가 올라가시는 게 좋다"고 조언한다.

이어 '트램펄린' 촬영을 앞둔 윤영주, 정형도 도전자에게도, "와이어보다 훨씬 어려운 촬영"이라고 운을 뗀 뒤, 직접 트램펄린 위에 올라가 사진이 잘 나오는 점프와 포즈 노하우를 보여준다. TOP 10을 위해 온 몸을 내던진 한혜진의 투혼과 실제 A컷, 그리고 꿀팁을 전수받은 도전자들의 촬영 결과물이 어떠할지는 '오래 살고 볼일' 9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오래 살고 볼일' 9회는 13일 오후 6시 방송 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