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스물네살에 가장 된 사연
"자리가 힘드네요, 운 적이 없는데…"
'더 먹고 가' 스틸컷./사진제공=MBN
'더 먹고 가' 스틸컷./사진제공=MBN
그룹 2PM 멤버 준케이가 임지호 셰프와의 첫 만남에서 뜨거운 눈물을 쏟는다.

준케이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 ‘더 먹고 가’ 6회에서 2PM 우영-닉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 전역 후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과거 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지호 셰프와 인연을 맺은 우영과 닉쿤은 “맏형(준케이)을 선생님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다”며 준케이를 소개하고, 준케이는 ‘90도’로 깍듯하게 임지호 셰프에게 인사를 올린다.

임지호 셰프는 이날 준케이를 위해 정성 가득한 ‘분식탕’을 만들어준다. 준케이는 임지호 표 분식탕을 맛있게 먹은 뒤, 이런 저런 인생 이야기를 나누다가 돌연 눈시울을 붉힌다.

“이 자리가 갑자기 힘드네요, 눈물을 흘린 적이 없는데”라며 천천히 말문을 연 준케이는 2012년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린다. 그는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시면서 스물네 살 나이에 가장이 됐다”고 고백한 뒤 “멤버들이 조문을 왔을 때 갑자기 슬픔이 확 쏟아지면서, ‘정말 우리는 한 가족’이라는 걸 느꼈다”고 밝힌다.

당시 그가 느꼈던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임지호 셰프가 준케이에게 건넨 따듯한 조언과 칭찬 밥상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더 먹고 가’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