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마저 당황
윌리엄vs벤틀리
유노윤호, 발명품 개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노윤호와 윌벤져스가 이 구역 열정왕을 가린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0회는 '내 품에 둥지를 틀어봐'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는 대한민국 열정의 아이콘 유노윤호와 만난다. 에너지 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윌벤져스와 유노윤호가 함께하는 열정 넘치는 하루가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윌벤져스 집에는 유노윤호가 방문했다. 무슨 일이든 열정적으로 해내는 유노윤호지만, 한창 에너지가 넘치는 윌벤져스를 돌보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다고. 자유분방한 아이들의 돌발 질문과 행동들은 천하의 유노윤호마저 지치게 했다는 것.

이때 유노윤호는 제2의 부캐릭터 '발명왕'을 소환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물건을 만들었다고. 윌벤져스도 유노윤호가 만들어주는 이색 발명품에 푹 빠져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재미도 있고, 육아도 편해지는 발명왕 유노윤호의 발명품은 무엇이었는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날 윌벤져스의 응암하우스에서는 유노윤호를 당황하게 한 형제의 난도 펼쳐졌다고 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여자친구가 있냐는 유노윤호의 질문에서 시작된 형제의 난은 무엇일까. 유노윤호는 이를 어떻게 수습할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윌벤져스와 유노윤호의 열정 넘치는 만남을 함께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60회는 오는 13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